My Contents2008. 7. 9. 14:08

마왕 신해철.

이양반도 참 대단한 뮤지션이다.

대학교시절부터 무한궤도로 활동을 시작해서 쭈욱 그래도 대중에게 인기있는

또는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음악을 지금까지 해오고 있다.

철학과 출신답게 가사에 의미있는 곡도 많다.

개인적으로 신해철 2집 'Myself'라는 앨범에 있는 '길위에서'라는 노래를 좋아한다.

그런데 이 노래는 노래방이고 어디서고간에 반주를 본적이 없다.

같은 앨범 수록곡인 '아주 오랜 후에야'를 올린다.

사실 요건 출국하기 전이니까...3월에 녹음한 것 같은데..안올렸네..ㅎㅎ



아주 오랜 후에야

작사 신해철
작곡 신해철
노래 신해철

나의 뺨을 스치던
너의 길던 머리카락
웃으며 다가오던
너의 입맞춤
너는 다정스런 친구
단 하나의 연인
때로는 어머니였지
부드러운 너의 눈길
안타까운 눈물
잊을 수 없어

아주 오랜 후에야 알 수 있었지
너 역시 많이 아파했었다는 걸
커져만가는 상처를 감추며
날 지켜주던 너
얼마나 나는 너의 여린 마음을
아프게 외면하며 돌아섰는지
차가운 나의 말들이 이제는
나에게 돌아오네

내게 받은 상처를
아직 아파하고 있을까
잊혀져 있길 바래
나의 모습이
너는 다정스런 친구
단 하나의 연인
때로는 어머니였지
부드러운 너의 눈길
안타까운 눈물
잊을 수 없어

아주 오랜 후에야 알 수 있었지
너 역시 많이 아파했었다는 걸
커져만가는 상처를 감추며
날 지켜주던 너
얼마나 나는 너의 여린 마음을
아프게 외면하며 돌아섰는지
차가운 나의 말들이 이제는
나에게 돌아오네

'My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e (Notting Hill OST) - Elvis Costello  (3) 2009.03.11
신의 시 -MC Sniper-  (2) 2009.01.04
늪 -조관우-  (0) 2008.03.23
삼성전자 전자연수끝에 마이클잭슨 공연  (2) 2008.03.20
먼지가 되어 - 김광석 -  (2) 2008.03.19
Posted by 부르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