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ontents2008. 3. 16. 18:49

제2의 듀스라 불리며 인기가도를 달리던 언타이틀.
아마 많은 사람들이 기억할 것이다.
'책임져'로 데뷔 하여 2집 날개로 크게 성장했던 언타이틀.
난 특히 서정환의 랩 목소리가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다.
유건형도 제2의 듀스가 되고 싶다고 말했던 것 같은데..그건 확실하지가 않다.
암튼 그들이 왜 해체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아까운 그룹이었다.
유건형의 작곡 실력도 좋았고 서정환의 랩도 좋았고
둘다 춤도 잘 췄었는데...
작년인가...유건형은 AMP 라는 그룹을 만들어
제법 듣기 좋은 노래를 들고 나왔었고
서정환은 미국에 있다가...누군가 피쳐링 몇 번 해준것으로 알고있다.
아.....윤미래...노래에서 서정환 목소리 들었던것 같은데..
흑인음악으로 컴백한다던 소문이 있었는데...감감 무소식이다.
하긴 그게 벌써 6-7년전 이야기다.
그들의 노래 날개를 녹음해 보았다.
중간에 유건형 목소리를 그렇게 높이 올리는 줄 미쳐 몰랐다. -_-



날  개


작사 유건형
작곡 유건형
           
     어렵게 살아온
     내 어린시절이
 아직도 나의 머리속을
      복잡하게해
   이런 내 힘든생활
      이젠 지쳤지
    부숴버리고 싶어
          
  (오랜동안을 그렇게)
   (갇혀서 지내왔네)
(나는 이렇게된 자신을)
     (바라봤었네)
 (나의 앞을 가로막던)
(수많은 벽들을 넘도록)
   (간절히도 원하던)
      (내마음들)
          
  (하지만 나 이제는)
       (컸어요)
  (나에게도 자그마한)
    (날개가 있어요)
     (날개는 바로)
    (나의 꿈이었어)
 (난 지쳐있지 않겠어)
          
      이제는 정말
    구속받기 싫은데
     천만 다행이야
 나에겐 날개가 있으니
    하늘을 날수있어@
          
   항상 나 새만보면
      부러워했지
  자유롭게 날수 있는
     크나큰 행복을
    날개를 달고싶은
      나의소망이
    이뤄지길 바라지
          
    (여기가 어딘가)
 (지금 어딜 날고있나)
   (가장 높은곳으로)
   (계속 오르려하나)
(나는 모든걸 이겨냈지)
   (고통을 참아냈지)
(그래서 날아갈수 있게)
      (돼버렸지)
     (나의 한계에)
    (도전을 해봤어)
 (지금 난 세상모두를)
     (뛰어 넘었어)
  (이제 날수가 있어)
     (날개가 있어)
  (훨훨 날수있어 훠)
          
      이제는 정말
    구속받기 싫은데
     천만 다행이야
 나에겐 날개가 있으니
    하늘을 날수있어
          
  작은날개로 나의세상
     날아가는 꿈에
 부풀어버린 내 마음은
      자유를 찾아
          
(날개가있어 기쁜 내마음)
(날고있는 큰 자유만큼)
     (비록 지금은)
  (힘이 들지도 몰라)
   (하지만 언젠가는)
   (미소짓게 될거야)
     (나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나의꿈 또 희망)
   (또 나의 날개야)
(그저 지켜봐 주기만해)
 (나는 나의 날갤 펴고)
     (날아가야해)
          
      이제는 정말
    구속받기 싫은데
     천만 다행이야
 나에겐 날개가 있으니
    하늘을 날수있어
    하늘을 날수있어@

'My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전자연수끝에 마이클잭슨 공연  (2) 2008.03.20
먼지가 되어 - 김광석 -  (2) 2008.03.19
드라마 -김건모-  (0) 2008.03.11
나를 돌아봐 -듀스-  (0) 2008.03.02
그날들 -김광석-  (0) 2008.02.27
Posted by 부르스리